[스타듀밸리] 지역별 히든 낚시 명당 자리 정리


스타듀밸리는 지역마다 물고기가 잘 잡히는 위치와 그 지역에서만 잡히는 물고기가 있습니다. 저도 기억 안날때마다 볼 수 있고 초보 유저분들한테 도움이 될 거 같아서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그럼 지역별 히든 낚시 명당 자리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마 같은 고기만 잡혔던 분들은 강, 바다, 호수같은 자리에서만 낚시를해서 그런거일거예요. 그리고 이런걸 보면 개발자 혼자 너무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마을-강

조자마트 위로 쭈욱 올라가면 나무 다리가 보이는데 이 자리에서 낚시를 하면 '아귀'가 잡힙니다.

밑쪽 돌다리에서도 똑같이 '아귀'가 잡힙니다.



하수구

박물관에 기부를 계속 하면 박물관 주인이 하수구 열쇠를 주는데, 이 열쇠로 하수구를 열 수 있습니다. 하수구에서 낚시를 하면 대부분 쓰레기만 걸리는데 드물게 전설의 물고기 '돌연변이 물고기'가 잡힙니다.



하수구-비밀통로(초록벌레던전)

마을회관 번들을 다 채우고 마법사 호감도를 올리면 온천 지역에 마법사 이벤트가 생깁니다. 온천 지역 기찻길 위쪽 동굴 앞에 마법사가 서있는데 하수구의 크로버스에게 가서 이 동굴을 열 수 있는 방법을 찾아오라고 합니다.

그러면 크로버스가 하수구 던전을 열어주고 그 던전안에 온천 동굴로 가는 열쇠가 있다고 찾아오라고 합니다. 그러면 이 초록벌레던전이 열리는데 이 곳에서 낚시를 하면 '슬라임 잭'이라는 물고기가 잡힙니다.



바다-윌리가게 부두

바닷가 맨 왼쪽 부두(윌리가게 방향)로 가서 커다란 바위 방향으로 낚시를 하면 좋은 품질(금별 많이 나옴)의 물고기가 잘 잡힙니다. 여름 저녁에는 '슈퍼 해삼'이 잡히고 겨울 밤에는 '오징어'가 잘 잡힙니다.



바다-윌리 가게 주변


윌리 낚시가게 주변에서 여름 아침에 낚시를 하면 '문어'를 잡을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높은 편이에요.



바다-부서진 다리 수리한 후 오른쪽 부두

처음 해변 오른쪽에 부서진 다리가 있는데 나무를 가져와서 수리한 후 오른쪽 끝의 부두로 가서 여름비가 올 때 낚시를 하면 '핏빛 물고기'가 잡힙니다.



호수-산의 채석장 앞

산으로 올라가면 채석장 다리쪽에 커다란 통나무가 물에 잠겨있는데 잠겨있는 통나무 방향으로 낚시를 하면 좋은 품종의 물고기가 자주 잡힙니다.



호수-나무 다리로 이어진 섬

이 위치에서는 봄비 내리는 아침부터 밤 11시까지 '전설의 물고기'가 잡힙니다.



호수-마법사 탑 옆

마법사 탑 옆에 위치한 호수에도 가라앉은 통나무가 있는데 통나무 방향으로 낚시를 하면 좋은 품질의 물고기가 자주 잡힙니다.



강-생쥐모자가게 근처(폐가근처)


숲 아래로 쭉 내려가면 폐가 위쪽(생쥐가 모자가게를 하는 곳)에 다리가 놓여져 있습니다. 다리를 건너 오른쪽으로 오면 이런 툭 튀어나온 지역이 있습니다. 겨울에 이 자리에서 낚시를 하면 '얼음둥지'라는 물고기를 낚을 수 있습니다.



사막-오아시스

번들은 완성하면 버스가 고쳐지고 팸이 버스를 운영합니다. 버스를 타면 사막에 도착합니다. 윗 쪽 해골동굴 앞에 오아시스가 있는데 여기서는 '도루묵'과 '전갈잉어'가 잡힙니다.



광산-20층

광산 20층을 뚫으면 이런 호수가 있는데 여기서 낚시를 하면 '쑥치'라는 물고기와 '귀신 고기'를 낚을 수 있습니다. '귀신 고기'는 60층, 100층 그리고 유령 몬스터를 퇴치해도 얻을 수 있습니다.



광산-60층

광산 60층에 오면 얼음 호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낚시를 하면 '아이스핍'이라고 하는 물고기를 낚을 수 있습니다.



광산-100층

광산 100층에는 용암 호수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낚시를 하면 '용암장어'를 낚을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