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가이즈 (Fall Guys) 무설치 다운로드 링크


 게임명

 폴 가이즈 (Fall Guys)

 가격

 20,500원

 개발자

 Mediatonic


폴 가이즈는 한 명의 승자가 나올 때까지 혼란스러운 라운드를 이어가는 정신나간 60인 멀티 플레이 파티 게임입니다. 기괴한 장애물과 싸우고, 무자비한 경쟁자를 쓰러뜨리고, 대단한 물리 엔진을 극복하세요. 품위는 개나줘버리고 승자의 왕관을 위해 우스꽝스러운 실패를 대비하세요.



폴 가이즈 평가

 모든 평가 : 매우 긍정적(80%) , 최근 평가 : 매우 긍정적(81%) 


 긍정적인 평가 

  • 라운드 중간에 귀여운 악마분들이 존재하지만 귀여운 게임

  • 저는 잘해서 1등을 자주 하지만 같이 하는 친구들이 뒤지게 못해서 친구들 기다리게 하며 눈치보는 게임.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처음에는 귀엽지만 진부하다. 맵이 반복되어 쉽게 질리는 게임. 하지만 시즌2가 열려 재밌게 했습니다.

  • 살만한 가치다 있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진짜 개꾸르잼

  • 어 어? 와 이너로? 밀지마라

  • 졸라 귀여운 캐릭터. 그에 반해 인성 터진 유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정적인 평가 

  • 게임성에 비해서 가격이 굉장히 비쌉니다.

  • 동접 수 십만일때 잘했어야지. 그때 패치도 느리고 핵도 안잡고 운영 쓰레기같이 하다가 사람들 떠나기 시작하더니 어몽어스 떠버렸죠? 이제 2만따리죠?

  • 핵 잡아서 예전보단 거의 없어졌어요. 그런데 시소맵에서 계속 인성질함 ㅡㅡ

  •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상대는 나 몸빵으로 잘 미는데 나는 상대가 1도 안밀림


폴 가이즈 다운로드 링크

 

Fall Guys: Ultimate Knockout on Steam

Fall Guys is a massively multiplayer party game with up to 60 players online in a free-for-all struggle through round after round of escalating chaos until one victor remains!

store.steampowered.co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