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템 (Temtem) 한글 무설치 다운로드 링크


 게임명

 템템 (Temtem)

 가격

 41,000원

 개발자

 Crema


템템은 대규모 멀티플레이형 몬스터 수집형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자신의 템템 팀을 데리고 멋진 부유 군도에서의 모험을 떠나보세요. 모든 템템을 잡고, 다른 테이머와 대전을 벌이고, 자신의 집을 꾸미고, 친구의 모험에 함께 하거나 역동적인 온라인 세상을 여행해 보세요.


템템 평가

 모든 평가 : 매우 긍정적(87%) , 최근 평가 : 압도적으로 긍정적(95%) 


 긍정적인 평가 

  • 다들 나를 절대 가만히 못두는 포켓몬같다

  • 안녕? 템템 대전할래? 오늘 날씨가 좋다. 템템 대전할래? 어디 가는 길이니? 템템 대전할래? 처음 보는 사람이다. 템템 대전할래? 아 짜증나. 머리도 식힐 겸 템템 대전할래? 우리 마을에 어서 와. 템템 대전할래? 너에게 선택권은 없다.

  • 신맵 한글 패치좀 제발 빨리 젭라

  • 여기 있는 NPC들은 무슨 뭔 대화만 하면 기승전 템템 대전할래? ㅇㅈㄹ 입니다. 템템 대전에 미친 NPC들과 템템 대전을 즐기세요! 아 맞다!! 그리고.. 템템 대전할래?

  • 이 세계관은 템템 대전이 인사 예절인거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정적인 평가 

  • 역시 얼리억세스 게임답게 얼리억세스했을뿐ㅇㅇ. 포켓몬이나 템템이나 그냥 게임이 개떡같음

  • 돈 벌 수단이 개떡같이 적다. 뭔가 다른 방법이 필요하다.

  • 스토리 미는데 들어가는 시간이 너무 쓸데없이 길다. 뭔 한걸음 때면 템템 대전이다. 쓸데없는 이유로 템템 대전이다.

  • 처음 켰을때는 갓겜인줄 알았다.

  • 나만 루마 없어

  • 서버 감자로 돌리냐!! 대기열 기다리고 들어가도 검은 화면밖에 안보인다. 이것들아!!!!!!


템템 다운로드 링크

 

Temtem on Steam

Temtem is a massively multiplayer creature-collection adventure. Seek adventure in the lovely Airborne Archipelago alongside your Temtem squad. Catch every Temtem, battle other tamers, customize your house, join a friend's adventure or explore the dynamic

store.steampowered.co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