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자 호라이즌 4 (Forza Horizon 4) 한글 무설치 다운로드 링크

 

 게임명

 포르자 호라이즌 4 (Forza Horizon 4)

 가격

 59,900원

 개발자

 Playground Games

 

세계 최고의 자동차 페스티벌에서 모든 것을 바꿀 새로운 시즌이 시작됩니다. 공유된 오픈 월드에서 혼자서 또는 다른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 아름답고 역사가 있는 브리튼 섬을 탐험하세요. 450가지가 넘는 자동차들을 수집, 개조 및 운전하세요. 레이스, 스턴트, 창조, 탐험 중 원하는 길을 골라 호리즌 슈퍼스타가 되세요.

 

포르자 호라이즌 4 평가

 모든 평가 : 대체로 긍정적(76%) , 최근 평가 : 대체로 긍정적(76%) 

 

 긍정적인 평가 

  • 개꿀잼. gtx1060 3g 16램 i5 6500인데 약 90프레임 나옴. 그냥 달리기만 해도 재밌고, 할것도 많아서 좋음
  • 나같은 경우에는 팅김 전혀없음. 프리징도 없음. 엑스박스 연동오류 전혀 없음. 윈도우 포맷 전에도 포르자 했었고, 며칠 전에 완전 포맷 이후에 했는데 오류같은건 일절 없음.
  • 영혼을 불태웠다... 이틀동안 잠 안자고... 모든 맵 다 돌아서 지도 밝힘ㅋㅋㅋ
  • 마소에서 스팀으로 넘어온 것 뿐인데, 로딩 컷신도 끊겨 결승선 지날때도 끊겨
  • 절대 구매해
  • 확실히 돈이 아깝지 않은 갓겜임. 다만 스팀에 오면서 최적화가 좀 필요한듯. 나는 한번도 팅긴적 없는데 맵 불러올 때 렉인지 엑박에서는 안걸리던 렉이 좀 존재함. 여튼 꿀잼이고 아직까진 포르자를 따라올만한 레이싱 게임이 없다고 생각함.

 

 부정적인 평가 

  • 계속 팅기네요. 빠른 업데이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 최악의 돈 내다버린 게임. 내가 데모판을 구매한것도 아니고...ㅋㅋ 맵은 자유롭게 돌아다닐수 있으나 아무것도 못해보고 미션만 할려고 들어가면 화면 차 앞에 메인으로 두고 천천히 돌아가다 팅겨버림. 이럴바엔 로드뷰로 맵 구경했지...ㅋ
  • 게임 하나 하는데 소프트웨어 이것저것 지우고 레지스트리 편집하고 특정 프로그램 켜져있으면 안되고 ㅋㅋㅋ 그냥 다운받고 플레이 버튼 눌러서 실행되는게 정상아님? ㅋㅋㅋ
  • 그래픽 좋고 속도감도 있고, 듀토리얼만해도 재밌다. 근데 듀토리얼 끝나고 첫 레이스 이벤트 들어가는 로딩 창에서 차가 빙글빙글 돌다 프리징이 걸리면서 팅긴다.
  • 아니 이거 똑같은 장면에 몇 번이나 팅기는거야. 빨리 고쳐줬으면 하네요.

 

포르자 호라이즌 4 다운로드 링크

 

Forza Horizon 4 on Steam

Dynamic seasons change everything at the world’s greatest automotive festival. Go it alone or team up with others to explore beautiful and historic Britain in a shared open world.

store.steampowered.com

 

 

Designed by JB FACTORY